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축🏆] Braze(브레이즈),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Braz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1. 8. 13. 11:04

본문

글로벌 1위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Braze(브레이즈)가 다시 한 번 글로벌 최고임을 인정 받았습니다.

 

 

Braze(브레이즈) 2021 3분기에 발행한 The Forrester Wave™ 리포트에서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개별 플랫폼 영역) 부문의 리더로 선정되며,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부분에서 최고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이 리포트를 통해 매년 더 많은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Braze(브레이즈)를 활용하고 있으며, Braze(브레이즈)가 이 분야에서 신뢰받는 선구적인 리더임을 입증 받게 되었습니다.

 

Forrester는 이 리포트에서 30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총 13개의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솔루션을 평가했습니다. 결과는 어땠을까요? Braze(브레이즈)는 캠페인 디자인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고, 제품 비전, 혁신, 성능 등 다른 12개 항목에서도 상위권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커머스, 금융 서비스, 통신업 등 이미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Braze(브레이즈)를 활용하여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본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여, Forrester Braze "디지털 경험을 설계하여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접근 방식을 개선하거나, 모바일 앱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강화하려는 기업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평가한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Braze(브레이즈)의 기능과 성능
  • 파트너 에코시스템 및 지원 제품 및 서비스 항목에서 Braze(브레이즈)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이유
  • 그리고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구축하기 위해 Braze(브레이즈)를 신뢰하는 다양한 이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포트 바로 가기📑

 

 


 

글로벌 리딩 플랫폼 Braze(브레이즈)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에게 연락주세요! 😉

♥ Braze(브레이즈)의 모든 것,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