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ze(브레이즈) 보고서 다운로드 - 리테일&이커머스 성과 분석 2021

🚀 Braz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1. 8. 6. 17:35

본문

*Braze(브레이즈) 성과 분석 보고서*
리테일&이커머스 산업 성과 데이터 분석

 

COVID-19가 확산된 지 1년이 지났지만 전 세계 기업들은 여전히 팬데믹의 영향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기업에게 어려운 환경이지만, 특히 리텐션이 현저히 낮은 리테일 업체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

리테일 및 이커머스 기업에게는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중점을 두는 명확한 경로가 있습니다. 고객 인게이지먼트는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설정하는 비밀 무기입니다. 다른 어떤 시간 투자나 비즈니스 우선 순위보다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궁극적인 성공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올바르게 유도하는 것은 단순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꾸준히 진행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고객 기대치가 진화하고 새로운 기술 플랫폼이 등장하며 새로운 행동과 트렌드가 발생함에 따라 기업은 지속적으로 적응해야 합니다.

리테일 및 이커머스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 구축에 대한 자체 접근 방식을 평가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Braze(브레이즈)가 성과 분석 자료를 작성했습니다. 본 문서에서는 뛰어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어떻게 장기적으로 효율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직접적으로 주도할 수 있는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리테일 & 이커머스 성과 데이터 분석 리포트📥

 

 

 


 

리테일 & 이커머스에 딱 맞는 Braze(브레이즈) 활용법이 궁금하신가요?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에게 연락주세요! 😉

♥ Braze(브레이즈)의 모든 것,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