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ze 캠페인 시나리오 가이드북📥

🚀 Braz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3. 6. 15. 10:48

본문

 

고객 인게이지먼트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데서 나오는 비밀 무기입니다. 기업이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이 다른 어떤 투자나 비즈니스 우선 순위보다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Braze의 조사 결과, 리테일 및 이커머스 브랜드가 4개 채널을 활용하여 크로스 채널 메시징을 실행했을 때 고객 LTV는 3배 증가하고, 90일 리텐션은 7.3배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고객이 브랜드에 더 오래 머무르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은, 모든 기업, 특히 리테일 및 이커머스 부문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핵심 역량입니다.

본 유즈케이스 가이드북에는 기업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법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객 참여 활성화, 수익화, 리텐션 개선을 위한 40+가지 우수 활용 시나리오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우수 사례를 참고하시어, 고객을 온전히 이해하고 고객과 보다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며, 궁극적으로는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 마케팅 캠페인 설계에 아이디어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내용  
✦ 고객 참여 활성화(Activation) 캠페인 시나리오
앱 평가, 온보딩, 회원 가입, 앱 다운로드, 옵트인(Opt-in), 친구 추천 캠페인 등
✦ 수익화(Monetization) 캠페인 시나리오
할인, 장바구니 미결제 알림, 업셀링, 상품 입고 안내, 깜짝 세일 캠페인 등
✦ 리텐션(Retention) 캠페인 시나리오
앱 업데이트, 커뮤니티 가입, 주문 업데이트, 로열티 프로그램 가입, 이탈한 사용자 재방문 유도, 사회적 가치 전달 캠페인 등

 

 

 

 

*가이드북을 다운로드 하시면 총 44페이지의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가이드는 Braze에서 작성한 것으로,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가 한글화 작업 및 재구성을 거쳐 배포합니다.

 


 

 

 

 

 

Braze(브레이즈)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완벽 활용 전략을
Braze(브레이즈)는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와 상의하세요!
♥ Braze(브레이즈)의 모든 것, 문의 및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