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백서 다운로드] Braze 캔버스 구성 요소 활용 사례

🚀 Braz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1. 9. 27. 17:26

본문

 

훌륭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계획이 필요합니다. 여행을 막 시작하는 여행자와 마찬가지로, 기업과 브랜드도 완전한 고객 여정이 어떤 모습일지 전체적인 관점에서 상상하고 구상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Braze(브레이즈)의 캔버스는 바로 이 과정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캔버스는 브랜드의 메시징 환경을 한 곳에서 세분화, 개인화, 조정 및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직관적인 고객 여정 도구입니다. 여러 채널을 활용하여 각 사용자에게 맞춤화된 메시지 여정을 쉽게 구축하고 최적화하도록 도와주는 마케팅의 GPS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가이드북에서는 캔버스를 구성하는 각 요소의 특징과 다양한 캠페인 활용 시나리오를 공유합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셔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사용자를 위한 완벽한 '여행' 계획을 캔버스를 통해 제공해 보세요!

 


< 다운로드 >

  • 캔버스 구성 요소
    : 단계별 기능 및 특징 소개 / 활용 사례
  • 캠페인 활용 시나리오
    : 발렌타인데이 캠페인 / 윈백 캠페인 / 카운트다운 캠페인 / 장바구니 결제 캠페인 / 유료 구독 전환 캠페인 / 로열티 프로그램 가입 캠페인

 

 

 


 

 

💡 영상으로 보는 캔버스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캔버스 실전 활용 노하우를 사례와 함께 전달해 드립니다. 

*본 온라인 세미나는 Braze와 Team Maxonomy가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Braze(브레이즈) 캔버스의 데모가 필요하신가요?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에게 연락주세요! 😉

♥ Braze(브레이즈)의 모든 것,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