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plitude(앰플리튜드) 행동 코호트 가이드북 무료 다운로드

🔥 Amplitud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1. 7. 26. 10:02

본문

행동 코호트 분석을 통해 리텐션으로 이어지는 행동을 파악해 보세요!

 

사용자 행동의 종류는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예측 가능한 경우의 수는 물론, 예측이 불가능한 새로운 조합이 등장하는 일도 비일비재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다양한 행동 중, 어떤 행동이 리텐션, 구매 전환율, 고착도 등과 관련이 있는지, 어떻게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까요?

 

Amplitude(앰플리튜드)에서는 행동 코호트를 생성하여 행동 변화를 분석하고 이해하여 계획할 수 있습니다. 코호트 분석을 통해 사용자 간 중요한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하여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본 가이드에서는 Amplitude(앰플리튜드)의 행동 코호트 분석을 시작하는 방법과 단계별 가이드, 행동 코호트를 통해 리텐션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행동 코호트와 그것이 해결하는 문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얻습니다.
  • 사용자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동질 집단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어떤 행동이 리텐션에 도움이 되고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는지 워크시트와 사례를 통해 확인합니다.

 

고객 리텐션을 높이는 의미 있는 행동 정보 분석 방법,
지금 바로 가이드북에서 확인해보세요!

 

 

 

 


 

Amplitude(앰플리튜드)에서 코호트를 생성하고 활용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Amplitude(앰플리튜드)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에게 연락주세요!

 Amplitude(앰플리튜드)의 모든 것, 문의 및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