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plitude 아카데미 배지🎖️ 프로그램 런칭

🔥 Amplitud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4. 2. 20. 13:32

본문

 

 

Amplitude 아카데미 배지 프로그램이 런칭 되었습니다!👏

Amplitude 아카데미 배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여러분의 Amplitude 전문 스킬을 쉽고 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Foundations(분석, 실험, 데이터 관리), Practitioner(고객 획득, 리텐션, 수익화)로 구성된 총 여섯개의 배지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 스킬을 쌓고 Amplitude가 공인한 분석 전문가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보세요.

 

*Amplitude 배지는 Amplitude 아카데미에서 취득할 수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Amplitude 아카데미란?

Amplitude 사용자가 Amplitude의 기능, 스킬, 활용 사례 등을 스스로 익히고 학습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는 교육 플랫폼입니다. 플레이북, 체크리스트, 온디맨드 트레이닝, 웨비나 영상 등 다양한 리소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콘텐츠는 아직 제한적이지만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 배지 프로그램

☝🏻레벨1 Foundations

: Amplitude의 기초 기능을 습득합니다. Analytics(분석), Experiment(실험), Data Management(데이터 관리) 과정을 완료하고 배지를 획득해 보세요.

✌🏻레벨2 Practitioner

: Amplitude의 기능을 비즈니스 문제 해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Acquisition(고객 획득), Retention(리텐션), Monetization(수익화) 과정 중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따라 학습 순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

 

1. 희망하는 배지의 학습📚 과정에 등록하세요.

  • 일부 학습 과정을 이미 완료한 경우 나머지 과정만 추가로 완료하시면 됩니다.
  • 학습 과정은 평가로 종료되며, 평가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각 과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 모든 과정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2. 평가에 응시✍🏻하고 통과하세요.

  • 평가는 횟수 제한 없이 재응시 가능합니다.

 

3. 배지를 신청하고 공유🔗하세요.

  • 평가를 통과하면 배지 신청 안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가이드에 따라 배지를 신청합니다.
  • 획득한 배지는 링크드인 프로필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 Amplitude ♥ Customers

Amplitude는 사용자가 앰플리튜드 사용법을 익히고 앰플리튜드를 통해 필요한 가치를 발견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Amplitude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 스킬의 전문성을 증명하는 인증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Amplitude의 업데이트 소식은 ✦Amplitude 한국 공식 리셀러 파트너 팀 맥소노미✦가 발빠르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Amplitude의  전문 스킬을 깊이 이해하고 싶으신가요?
Amplitude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와 상의하세요!

♥ Amplitude(앰플리튜드)의 모든 것, 문의 및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