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ze 2021 가을 업데이트: 개인화를 위한 데이터 기반 구축

🚀 Braze 활용 가이드

by Maxonomy 2021. 10. 15. 11:58

본문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전적이었고 예측할 수 없었던 또 다른 한 해의 끝이 다가오면서,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팬데믹 이전의 현상을 유지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브랜드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Braze(브레이즈)의 2021년 가을 업데이트에 포함된 새롭게 개선된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으므로 기업의 마케팅에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미래형 기술 스택

2022년이 불과 몇 달 남지 않은 지금, 브랜드는 자사 고객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이해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려되는 점이 있다면 iOS 15를 포함한 다양한 운영 체제 관련 Apple의 중요한 업데이트로 인해 개인 정보 보호의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Braze(브레이즈)는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는 동시에, 브랜드가 보다 쉬운 방법으로 더 넓은 영역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기술 업데이트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iOS 푸시의 우선 순위 설정을 지원하여 고객의 선호도를 존중하십시오. 최신 iOS 릴리스에 포함된 미묘한 푸시 알림 우선 순위 지정 기능에 대한 Braze(브레이즈)의 지원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각 푸시 알림의 긴급성과 관련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적시에 관련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로부터 받고자 하는 메시징 경험을 보다 완벽하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신규 Currents 파트너와 함께 더 깊은 데이터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Braze(브레이즈)는 Amazon EventBridge, Rudderstack, Treasure Data 및 Tealium이라는 4개의 새로운 글로벌 Currents 파트너를 도입하여 Currents 대용량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을 계속해서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이러한 실시간 데이터 통합을 사용하여 고객 ID를 확인하고 포괄적인 고객 프로필을 구축하며 사용자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보다 개인화된 고객 중심 참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Currents 커넥터로 기술 스택을 확장하십시오. Braze(브레이즈)에게는 고객과 고객의 기술 스택을 위한 진정한 데이터 민첩성을 지원하는 것이 항상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Braze(브레이즈)가 고객이 맞춤형 커넥터를 통해 직접 Currents 통합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유입니다. 숙련된 엔지니어 조직이 있는 브랜드의 경우,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맞춤형 커넥터를 사용하여 Braze(브레이즈)의 데이터를 사내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또는 데이터 저장소와 같은 맞춤형 기술 대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인게이지먼트 성장을 촉진하는 새로운 도구

지속 가능한 성장은 그냥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브랜드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고 평가 하여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과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채널을 통해 탁월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보장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Braze(브레이즈)는 동급 최고의 고객 여정 관리 기능인 Canvas와 이메일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마케팅 워크플로를 계속 간소화하고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성장을 통해 마케터는 더욱 개인화되고 반응이 빠른 메시징을 통해 자율적으로 실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복잡성이 더해지는 우려 없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Braze(브레이즈) 글로벌 이메일 스타일 설정으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전 세계의 마케팅 담당자가 Braze(브레이즈)의 드래그 앤 드롭 이메일 편집기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보다 쉽게 구축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이러한 성공을 기반으로 하는 적절한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Braze(브레이즈)는 이 도구에 더 많은 가치를 추가할 수 있도록 새로운 스타일 설정 기능을 추가했고, 드래그 앤 드롭 및 HTML 이메일 편집기에서 작성된 모든 이메일의 기본 색상, 글꼴 등을 선택하고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마케터는 이메일 편집기 내에서 일관된 브랜드 스타일을 쉽게 정의하고 유지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nvas Action Paths로 보다 반응이 빠른 신속한 여정을 제공하십시오. 오늘날의 소비자는 자신이 참여하는 브랜드에서 개별적으로 관련성 있고 의미 있는 경험을 하길 기대합니다. Braze(브레이즈)는 브랜드가 이러한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Canvas Action Paths를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Canvas 구성 요소를 통해 마케터는 사용자가 주어진 시간 동안 하는(또는 하지 않는) 특정 작업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다양한 여정 경로로 분류할 수 있어, 보다 적절하고 영향력 있는 메시지와 경험을 단계별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 앱은 특정 사용자가 앱 등록을 완료했는지, 체크 카드를 활성화했는지, 계정에 돈을 추가했는지, 아니면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지에 따라 맞춤형 응답을 제공하는 단일 온보딩 여정을 구축하기 위해 작업 단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과정 없이도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단 몇 분 안에 MMS 연락처 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Braze(브레이즈)에서 MMS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는 연락처 카드를 몇 분 만에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카드는 사용자에게 직접 연락처 정보를 전송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신자가 연락처 목록에 브랜드 번호를 빠르게 저장하고 누가 문자를 보내는지 항상 알 수 있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In-Dashboard Walkthrough를 통해 마케터의 속도를 높이십시오. 대시보드를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Braze(브레이즈) In-Dashboard Walkthrough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직관적인 대시보드 프롬프트는 사용자가 주요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안내하여 Braze(브레이즈)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더 빠르고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본 기능을 확인하고 싶다면, 드래그 앤 드롭 이메일 캠페인을 새로 시작할 때 물음표 프롬프트에서 빠르게 첫 번째 연습을 확인해 보십시오!

 

마치며

진정으로 개인화된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수행하려면 견고한 기반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는 이를 위해 오늘날의 어려운 마케팅 환경에서도 잠재고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하여 새로 업데이트된 Braze(브레이즈)의 기능이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강력한 데이터 기반을 구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려면 Braze(브레이즈) 2021 가을 업데이트 웨비나를 확인해 보십시오. 이 웨비나를 통해 가을에 새로 출시된 모든 도구와 기능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aze(브레이즈)의 2021 가을 업데이트 내용을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에게 연락주세요! 😉

♥ Braze(브레이즈)의 모든 것,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