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ze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aka. Braze AMA]

💡 News & Event

by Maxonomy 2022. 2. 17. 11:27

본문

 

Braze를 아는, Braze를 아끼는, Braze를 알고 싶은 모든 분들을 Braze Ask Me Anything (aka. AMA)에 초대합니다! 우리 같이 Braze 이야기해요! 🤗🤗

'Braze'를 '브라제'가 아닌 '브레이즈'로 읽으셨다면, 참가 자격은 충분합니다. 준비물도 없습니다. Braze를 사용하시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Braze에서 가장 잘 쓰고 있는 기능, 혹은 모두에게 공유하고 싶은(자랑하고 싶은) Braze 활용 경험, 기타 Braze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자유롭게 풀어 놓아주세요. 마음속에 쌓아두었던 업무 고충도 좋습니다. 알찬 대화의 시간을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2월 22일 화요일, 퇴근 후 몸도 마음도 자유로운 8시에 Zoom에서 만나요. 기다릴게요♥

 

 

2022년 2월 22일 화요일 늦은 8시 @zoom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춰주세요!
: AMA 도중 호스트가 내는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세 분께는 CJ기프트카드 5천원 권을 드립니다.
💎💎MVP를 찾습니다!
: AMA에 가장 활발하게 참여한 MVP 한 분께는 CJ기프트카드 5만원 권을 드립니다.

 

 

🙏 참고해주세요!
▶ 본 AMA가 모든 참석자 분들께 편안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느 누구도 발언을 강제하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경청하시기만 해도 괜찮습니다.
▶ 모든 참석자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AMA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발언을 하지 않으실 때에는 마이크를 잠시 꺼주세요.
▶ 원활한 대화를 위해 한정된 인원을 모시려고 합니다. 예고 없이 등록이 마감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유사 솔루션 서비스사, 유통사, 파트너사의 참석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문의] sales@maxonomy.net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팀 맥소노미 ♥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