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비나 다시보기] 브레이즈 꿀팁 대방출 - Canvas, Predictive Suite, Email

📺 MAXONOMY Video

by Maxonomy 2021. 9. 3. 15:12

본문

글로벌 No.1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raze(브레이즈)와 브레이즈 공인 리셀러 Team Maxonomy(팀 맥소노미)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브레이즈 활용 꿀팁을 아낌없이 준비했습니다. 캔버스를 활용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 전략부터 이탈 고객 예측, 그리고 성공적인 이메일 캠페인 진행을 위한 가이드까지, 마케터 분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주제만 모아 활용 사례와 함께 알차게 전달해 드립니다.

 

*본 온라인 세미나는 Braze(브레이즈)와 Team Maxonomy(팀 맥소노미)가 공동으로 진행한 것으로, Braze(브레이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션 영상 다시보기💎

 

< 세션1. Braze Canvas >
캠페인 연속성 구축을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
 

👩‍🏫 박소현  |  Account Executive, Team Maxonomy

 

▷ 브레이즈의 캔버스를 활용하면 연속적인 맞춤형 캠페인 진행으로 고객의 인게이지먼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각 케이스별 활용 사례를 통해 캔버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확인해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 세션2. Braze Predictive Suite & Email >
고객 이탈 예측 및 리텐션 전략 & 이메일 캠페인 성공 가이드 

👨‍🏫 서영진  |  Partner Sales Manager, Braze

 

▷ 고객 '이탈'의 기준을 정의해주면, 똑똑한 브레이즈가 이탈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예측합니다. 고객 이탈을 막고 리텐션을 높이는 브레이즈의 Predictive Suite를 소개합니다.

▷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 고객과 만나는 가장 기본적인 채널, 이메일을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운영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 '캔버스 구성 요소 활용 사례'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본 온라인 세미나에서 다룬 캔버스의 자세한 내용이 기술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셔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사용자를 위한 완벽한 '여행' 계획을 캔버스를 통해 제공해 보세요!

 


 

Braze(브레이즈)의 데모가 필요하신가요?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에게 연락주세요! 😉

♥ Braze(브레이즈)의 모든 것, 무료 데모 시연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